로그인회원가입프로젝트 게시판
e-종무소
공지사항
법회일정
행사갤러리
불교뉴스
타이틀 홈  e-종무소  불교뉴스/국제
불교뉴스 종단 지방 국제 사회
제목 BTN, 수해 지원금 1억2천여만원 전달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0-09-09 조회수 38
첨부파일
BTN, 수해 지원금 1억2천여만원 전달

9월 8일 아름다운 동행에 전달
​​​​​​​20여 일 TV·라디오 통해 모연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 이하 BTN)이 역대 최장 장마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고통받는 국민들을 위해 수해 복구 지원금을 전달했다.

BTN은 9월 8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 스님을 예방하고 호우 피해 수재의연금 1억 2천여 만원을 (재)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8월 10일부터 20여 일간 BTN의 TV채널과 인터넷라디오를 통해 진행한 ‘집중호우피해 사찰 돕기’ 성금 모금 캠페인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금이다.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사회와 불교 어려울 때마다 BTN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역할을 해 줘서 든든하다”며 “전국에 계시는 BTN 시청자들이 성금을 모아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큰일을 당하면서, 특히 영상포교가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 부처님 말씀을 전하는 데 BTN의 역할이 기대된다”며 “구성원 모두가 힘을 합쳐서 장족의 발전이 있길 바라고 좋은 영상포교사로서 국민에게 큰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구본일 BTN 대표이사를 대신에 폭우로 피해가 컸던 영남지역 총괄 담당자 손정현 BTN영남총국 본부장과 남동우 보도본부 부국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현대불교신문(http://www.hyunbulnews.com)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